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신청 방법
요즘 대한민국은 트로트에 완전히 빠져있는것 같습니다. 그 중심에는 미스터트롯이 있는데요. 이렇게까지 트로트가 대중들에게 인기를 끌지는 아무도 몰랐을 겁니다. 그래서 그런지 왕년에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나는 가수다라는 프로그램까지 다시 소환하게 된것 같습니다. MBC에서 2월부터 시작된 나는 트로트 가수다가 그 주인공인데요. 원조국민MC 이덕화를 중심으로 조향조, 김용임, 금잔디 등 내노라하는 트로트가수들을 라인업으로 트로트열기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나는 트로트 가수다는 티비를 통해 보는 것도 좋지만, 음악채널이니 만큼 직접 방청을 원하는 분들도 많을것 같은데요. 특히 부모님께 방청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면 너무 좋아하시지 않을까요? 이번 글에서는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신청을 위해서는 우선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간단하게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통해 나는 트로트 가수다를 검색하면 위의 사진처럼 프로그램 정보가 나옵니다. 여기서 공식홈이라는 글자를 선택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나는 트로트 가수다는 현재 7명의 가수들이 경합을 벌이고 있는데요. 워낙 유명한 레전드 조항조를 필두로 트로트의 교과서로 불리는 김용임, 고속도로의 휴게소에서 인지도 최고인 금잔디를 비롯하여 트로트가문의 나무꾼 박구윤, 끼가 넘치는 장구의 신 박서진, 천태만상 역주행을 일으킨 윤수현과 떠오르는 신예 박혜신까지 쟁쟁한 가수들이 펼치는 대결을 보는 재미가 아주 흥미진진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뉴창을 보면 프로그램 소개와 함께 MC소개, 출연자 소개등이 있으며 우리가 찾고 있는 방청신청이란 글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을 해주면,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객 모집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매회 신청기간이 따로 공지가 되는데요. 이곳에서 신청기간이 마감되기 전에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신청을 하면 접수가 완료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접수 선착순이 아닌 랜덤방식으로 진행되며, 당첨이 된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을 준다고 하는데요. 방청을 원하는 분들께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